전체메뉴 보기
ABOUT BPS 효율적인 경비보안업무 처리로 부산항 발전의 원동력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About BPS

  • 인사말
  • 회사개요
  • 조직도
  • 회사미션 · 비전
  • 회사CI 소개
  • 고객서비스현장
  • 오시는길

고객서비스헌장

Page info : Home > 회사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인쇄

고객서비스 헌장

우리 부산항보안공사 직원 일동은 부두이용 고객들로부터 신뢰받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부두이용객은 나의 고객이다."라는 마음으로 불편 없는 출입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2. 부두 출입에 대한 고객의 불편을 청취하고 시정하는 적극적인 출입행정을 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표준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이행 표준

1. 친절봉사를 생활화 하겠습니다.
  1. 1-1. 전 종사원에게 "헌장배부" "부두현장 일일교육" "매월 본부 소집교육"을 통해 자세 탈바꿈 할 때까지 반복 교육 하겠습니다.
  2. 1-2. 3대 친절행동 습성화(인사친절, 안내친절, 전화친절)
  3. 1-3. 3대 고객편의를 적극 제공(전화제공, 식수비치, 편의시설 청결)하겠습니다.
  4. 1-4. 불친절한 동료에 대해 과감히 지적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2. 복장 용모를 단정히 하겠습니다.
  1. 2-1. 규정된 복장을 착용하고 단정하게 근무하겠습니다.
3. 부두출입에 대한 편의를 최대한 제공하겠습니다.
  1. 3-1. 정부의 출입통제 및 검문검색 지침의 융통성 있는 적용으로 이용객 불편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2. 3-2. 원활한 교통소통 및 부두질서 확립으로 수출입화물 유통을 촉진시키겠습니다.
  3. 3-3. 3대 고객출입서비스(먼저 인사하기, 존대어 사용하기, 신속히 입출장시키기)를 적극 제공하겠습니다.
  4. 3-4. 불필요한 인원, 장비는 출입통제로 항만작업 저해 요인을 제거하겠습니다.
  5. 3-5. 정부 출입통제 지침의 정상적인 준수에 따른 고객의 불편은 설득과 친절로 해소하겠습니다.
    (인원과 차량 출입구 상이, 항만 범법행위 예방을 위한 검색)
  6. 3-6. 임시출입증 교부는 방문 즉시 하겠습니다.
4. 쾌적한 부두 환경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1. 4-1. 항만 내 쓰레기 불법 투기를 단속하여 깨끗한 부두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2. 4-2. 부두질서유지로 작업저해 요소를 제거하겠습니다.
5. 항만 각종 업무가 개선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1. 5-1. 고객에 관한 업무가 최대한 간소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5-2. 부두의 협소로 수출입 화물차량의 체증 해소를 위해 교통소통 대책을 연구하고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시정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즉각 시정하겠습니다. 연락 주십시오.
: 전화 불친절, 민원업무 소홀, 업무 고의지연, 복장 · 용모 · 자세불량, 서비스 불만족, 금품요구 등은 연락 주시면 조치 하겠습니다.
- 업무상 과실은 조치하겠습니다. 연락 주십시오.
: 부두 이용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사례가 누적된 경우에는 즉각 조사하여 신분상 불이익 처분하고 조치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범법행위자 신고 협조

여러분이 이용하는 부두는 국가보안목표로 만약 불순분자들이 테러 자행 시 국가적 혼란은 물론 부두가 일시 마비되어 이용 자에게 불이익이 초래됩니다. 신속히 신고 바랍니다.

* 총기, 마약류, 밀반입, 밀항 밀입국 기도자, 폭발물 의아물체 소포물 등

- 연락주실 곳

연락주실 곳
사장실 719-6000 전무이사실 719-6002
항만종합상황실 719-6063, 6064 항만보안팀 719-6073
전략기획팀 719-6011 경영지원팀 719-6021
재무회계팀 719-6046 고객지원팀 719-6084

FAX 0303-3444-9203, 0303-3444-9205, 0303-3444-9204, 0303-3444-9207

협조사항

우리 부산항보안공사는 민원인 여러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며 지속적으로 개선 노력하겠사오니
민원인들께서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부산항은 우리나라의 제1관문이며, 국가중요시설 “가”급입니다.
  1. 1-1. 정부의 출입통제 지침에 따라 출입통제 및 검문검색, 질서유지를 하는 청원경찰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1-2. 각종 테러대비, 밀수, 밀항, 밀입국 가담, 불법무기, 마약류 밀반입 등 국가안보상 위해 행위에 가담하지 말고 검거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우리회사 서비스헌장 이행에 미흡한 점 발견시 서면, 전화, 인터넷 등을 이용 언제라도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 2-1. 주소 : 우편번호 600-014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 24 (중앙동 4가 15-4) 3층
    (부산항보안공사 경영지원팀 전화 : 051-719-6021)
  2. 2-2.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bpsc.co.kr
3. 부산항은 다수인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입니다.
  1. 3-1. 환경을 훼손하거나 오염, 쓰레기 무단투기를 하지 맙시다.
  2. 3-2. 항만시설 파손에 유의하고 담배를 피우지 맙시다.
4. 고객 여러분의 불만 신고는 즉각 처리됩니다.
  1. 4-1. 항만이용 지침 때문에 시행되는 통제에 불편하다고 근거 없이 신고하는 것은 자제해 주십시오.
  2. 4-2. 정확한 근거와 반드시 시정이 필요한 사항만 신고하여 주십시오.
  3. 4-3. 부두에 근무하는 회사 직원도 여러분들의 한 가족이라고 생각하여 주십시오.

고객만족도 점수

구 분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점 수 86.3 84.0 91.8 90.1 93.4 94.4 94.2 93.5 93.0
만족도조사 :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최종수정일 : 2017.10 .11
만족도조사
   
담당자
  • 전략기획팀 이상훈
  • 전화번호 : 051-719-6012 | 
  • 팩스번호 : 0303-3444-9204 | 
  • 메일 : 실명인증

카피라이터영역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찾아오시는길
  • 뷰어다운로드
우) 48940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 24 (중앙동 4가)   대표전화 : 051) 719-6021   팩스 : 0303-3444-9205

· 출입증 관련 문의   북항: 051)719-6171  감천항: 051)719-6173  신항: 051)719-6175~6

· Copyright (c) Busan Port Securit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항만관련사이트 이동